【앵글로색슨 시기(450-1066)】
영국 역사의 시작
영국 역사의 시작은 5세기경 German 족의 침략(Anglo-Saxon Conquest)으로부터 시작된다. 물론 그 이전 Roman Empire의 지배를 받던, Celt족의 Britania(또는 Briton)가 있었으나, 아직 국가로서의 조직이나 체계를 갖추지 못한 상태였다. Caesar가 로마 경영을 위해 Briton을
the reverse
Of that frame of mind which poetry inspires, or from which poetry can emanate.]
-p.318
시의 가장 고귀한 영감-3가지
1) The rant of unregulated passion
조절되지 않은 열정의 야단법석
2) The whining of exaggerated feelings
과장된 감정의 흐느낌
3)The cant of factitious sentiment
인위적인 감상의 위선적 말투
-> 이것
poet, with more experience of the world, knows to be unfounded: the poem, in fact, is a protest against the harm that society causes its children by exploiting them for labor of this kind. In each case the dramatic irony arises from thepoet's knowing more or seeing more than the child does, but in each case also the boy's ignorance testifies to his good heart and likable innocence.
Thedream in
poet, with more experience of the world, knows to be unfounded: the poem, in fact, is a protest against the harm that society causes its children by exploiting them for labor of this kind. In each case the dramatic irony arises from thepoet's knowing more or seeing more than the child does, but in each case also the boy's ignorance testifies to his good heart and likable innocence.
Thedream in
The Revol of Islam 의 현시 족에 이런 자기의 경험을 기술하고 있다.
1801년 가을에 옥스퍼드에서 셸리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는 매우 자신감에 넘치며 이기주의적이었으며, 셸리의 철학의 사랑과 전통파적 관행의 증오를 함께 나누었던 Thomas Jefferson Hogg 이었다. 둘이서 The necessity of Atheism 이라는 팜플렛을
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ion〉(1877) 등을 썼다. 이러한 책들에서 아널드는 성공회적인 '근대주의'의 기반을 세웠다. 모든 종교적 자유주의자들처럼 그도 두 입장으로부터 심한 비난을 받았다. 그 한편인 정통파는 그를 무신론자이며 신을 '취향의 흐름'으로 전환시키고 분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
시에서 이 방언을 쓰고 있다.
(1) Anglos, Saxons, Jutes의 定着
German族 侵入 以前의 英國
先史時代의 영국에 대해서는 기록된 문헌이 없으므로 충분히 알려져 있지 않다. 그러나, 영국이 Europe대륙과 이어져 있던 5만년 전 이전에 이미 혈거 수렵생활을 하던 원주민이 있었다고 전해지나 이들은 빙하시기
Deh, quando tu sarai tornato al mondo,
E riposato della lunga via,
Seguito il terzo spirito al secondo,
Ricorditi di me, che son la Pia:
Siena mi fe; disfecemi Maremma:
Salisi colui, che, innanellata pria
Disposando m'avea con la sua gemma.
나를 기억해 주세요!
내 이름은 피아라고 합니다.
시에나가 내게 생명을 주었고
마렘마가 날 죽인 사실은
보
Poets )
형이상학파란?
John Donne을 위시하여 지적 복합성, 이미지의 조화를 추구한 일단의 시인들
‘형이상학파’라는 용어
- 신고전주의 시인 John Dryden이 John Donne의 연애시를 형이상학을
지나치게 즐겨 사용한다고 비판하며 최초로 사용
- 18세기 비평가 겸 시인 Samuel Johnso